기사 마케팅 질문에 모두 답할 수 있는 팁 및 조언

2020. 6. 16. 02:33카테고리 없음


기사 마케팅 질문에 모두 답할 수 있는 팁 및 조언



온라인 마케팅은 경쟁이 치열한 산업으로, 기술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시작할 때 배워야 할 것이 많다.


기사 마케팅도 다르지 않다.


만약 당신이 그 과정에 대해 몇 가지를 배울 수 있을 만큼 헌신한다면 그것은 큰 이익을 제공한다.


이러한 종류의 마케팅에 대한 감각을 얻기 위해 이 조언들을 사용해 보십시오.




논란을 이용하여 작가의 블록을 극복하는 것을 피하라.


유명인이나 인기 브랜드에 대한 의견 있는 글을 써서 흥미와 대화를 이끌어내라.


사람들은 그것에 반응하면서 당신의 게시물과 연결될 것이다.


제대로 편집하면 될 내용인 고품질 콘텐츠라면 논란을 주입하면 블로그가 되살아나면서 해당 분야의 권위자로서 명성을 높일 수 있다.




당신의 기사의 첫 단락은 즉시 독자들의 관심을 끌 것이다.


검색 엔진과 독자들은 보통 첫 단락이 끝날 때까지 기사를 읽을 가치가 있는지 여부를 결정한다.


아래에서 무엇을 얻을 것인지 그들에게 정확히 말해라.


그 정보를 기사의 나머지 부분에 더 촘촘한 내용을 담는 서막으로 활용하라.


그들이 그 작품을 계속 읽는 것이 중요하다.




웹 사이트에 기사를 추가하고 색인을 작성한 후, 당신은 이 기사를 디렉토리로 보내야 한다.


이것은 주요 기사가 검색 엔진의 인덱스에 나타나고, 다른 기사들은 당신에게 백엔드 트래픽을 줄 것이기 때문에 도움이 된다.




최고의 기사 마케팅 캠페인은 그들만의 독특하고 일관된 톤을 가지고 있다.


지루하고, 감정이 없고, 평이한 글쓰기는 아무 데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


훌륭한 작가는 문체로 성격을 분명히 한다.




단순히 당신의 기사에 많은 내용을 제공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제공된 정보도 높은 품질이어야 한다.


이러한 이중 초점은 독자들에게 다양한 주제에 대한 유용한 내용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이 많은 기사를 쓴 후에 당신은 그 일이 더 쉬워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일단 당신이 기사를 더 빨리 쓸 수 있게 되면, 매번 같은 형식을 따라 틀에 갇히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이것은 당신의 기사를 덜 흥미롭게 만들 것이기 때문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글을 보게 되면, 당신은 성공할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


물론 이것은 운율이나 이성이 없는 전체 인구를 대상으로 하는 것과 같은 것은 아니다.


관심 없는 100만 명보다 관심 있는 고객 수천 명이 당신의 기사를 읽도록 하는 것이 낫다.


항상 비즈니스에 중요한 사람들에게 집중하십시오.




기사를 받아들이는 몇몇 웹사이트들은 클릭하거나 볼 때마다 당신에게 돈을 지불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쓰는 기사를 통해 수입의 흐름을 유지할 수 있는 많은 방법을 찾을 수 있다.


상당한 액수를 만들 수 있다.




다시 말하지만, 마케팅 전략과 방법에 관해서는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싶지만, 이러한 방법에 대해 먼저 배우지 않으면, 여러분은 원하는 만큼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이 기사와 제공된 팁의 도움으로, 당신은 기사 마케팅에 대해 배울 수 있었고 오늘날 온라인에서 매우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