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페이스북은 가장 많이 사용되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중 하나이다.
수백만 명의 개인이 회원이다.
이 때문에 자신의 사업을 페이스북에 올리고, 자신이 무엇을 제공해야 하는지를 세계에 보여주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의 정보를 읽고 어떻게 해야 할지 알아보십시오.
경연대회를 개최함으로써 페이스북 페이지의 팬층을 넓힐 수 있으니, 반드시 그 기회를 이용하십시오.
할인 혜택에는 페이지를 "읽기"하는 사용자에 대한 경품이 포함될 수 있다.
항상 실제로 상을 보내라.
그렇지 않으면 평판을 망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에게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얻기 위해 페이스북을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를 독특하게 만들 필요가 있다.
당신은 많은 사진을 포함시키고 그것을 매우 다채롭게 만드는 것으로 이것을 성취할 수 있다.
페이스북의 대부분의 사용자들은 시각적이다.
Facebook을 사용하여 고객과 연결하십시오.
페이스북은 채팅 서비스로 활용할 수 있지만, 롱폼 콘텐츠 공유 매체로 사용하는 것이 좋다.
이런 식으로 생각해 보아라.
블로그와 같은 전체 길이의 게시물을 작성하고,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웹 사이트의 게시물을 홍보하는 데 사용하라.
당신은 페이스북을 사용함으로써 좋은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사람들이 페이스북에서 보내는 댓글과 질문에 항상 답하시오.
팔로워들에게 연락을 준 것에 대해 감사를 표하고, 가능한 한 많은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도록 노력하라.
사이트 또는 FAQ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공유하여 일반적인 질문에 답변하십시오.
이미 가지고 있는 청중을 소홀히 하지 마라.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팔로워를 유치하는 것에 대해 너무 많이 걱정하기 때문에 이전 고객 그룹은 우연히 만나게 된다.
더 강력한 페이스북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여러분의 청중들은 존경심을 느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브랜드가 진정한 참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으므로, 당신의 챔피언들을 잊지 마십시오!
당신은 페이스북의 광고를 사는 것이 좋을지도 모른다.
당신은 한 명의 성별이나 특정 연령 그룹만 볼 수 있도록 당신의 광고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다.
또한 스스로 예산을 책정하여 여유가 있는 한 적게 또는 많이 지출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또한, 오랫동안 지속된 약속은 없다.
당신의 광고는 언제든지 중지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가끔 고객들과만 거래하는 회사라면 당신은 페이스북 페이지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은 일반적으로 한 번만 상대하고 끝내기 때문에 페이스북에서 당신을 팔로잉할 필요가 없다.
당신은 분명히 타겟팅된 페이스북 광고에 집중해야 한다.
Facebook 페이지의 일부로 가입 옵션을 해제하여 청중을 참여시키십시오.
청중들에게 단지 등록하거나 가입하는 것에 가치 있는 것을 주는 것은 여러분이 관심을 표명한 사람들과 지속적인 대화를 할 수 있게 할 수 있다.
콘테스트나 경품행사를 진행하거나, 아니면 그들이 얻고자 할 만한 것을 제공하라.
페이스북은 마케팅 기회가 많다.
이 도움이 되는 기사를 읽은 후, 당신은 이제 페이스북을 통한 마케팅의 가능성을 상상할 수 있다.
더 이상 지체하지 말고 지금 바로 페이스북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십시오.